기업교육&공공기관

라미인력개발원의 특별한 교육과정을 알려드립니다.

서브이미지이미지
홈 › 교육사업 › 기업교육&공공기관

1.비즈니스매너

교육목표
  • 고객감동 만족이라는 것이 무엇인가를 이해하고, 자신의 업무영역에서의 비즈니스 스킬활용방법에 대한 명확함을 유도하고, 고객감동만족의 중요성을 이해 및 자신의 업무에서의 실제 활용 가능한 스킬 습득

2.소통커뮤니케이션

교육목표
  • 자율성이 중요시 여겨지는 기업의 환경 내에서 상호 교류 중요성을 이해하고 개인 중심의 문화 속에서 발생하는 조직원간의 문제를 해결하고 효율적인 조직을 운영하는 인재를 양성

3.이미지메이킹

교육목표
  • 자신감 함양을 통해 개인별 핸디캡과 문제점을 분석하고 외적 이미지 뿐만 아니라 내면적인 이미지까지 완벽 이미지메이킹으로 나아가 사회 업무능력 향상

4.DSIC소통

교육목표
  • 다양한 인정을 통해 갈등관리 및 타인인해를 통한 유연성 회복을 통해 바람직한 조직문화를 구축하여, 원활한 대인관계 향상 및 사내외 고객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유도

5.성희롱예방 및 개인정보보호법교육

교육목표
  • 바람직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직장 내 성희롱예방교육 및 개인정보보호교육을 실시하여, 매년 의무적으로 진행되는 교육의 필요성 및 중요성을 강조하고 기본적인 법적 기준 등을 직원들에게 인지 유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