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셀프(팀장)리더십
교육목표
- 상황에 따른 갈등관리 및 인간관계 스킬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Win-Win적 조직관계 형성의 마인드와 역량을 습득한다.
- 팀리더(부서장)로서 필요한 역량수준을 사전에 진단하고 소단위 그룹의 리더로서 필요한 핵심역량을 개발한다.
- 현업에서 필요로 하는 팀장의 필요역량과 현재 수준을 사전에 진단하여 교육의 소구점을 미리 파악하고 단기간에 필요한 리더십역량을 충족할 수 있는 현장스킬 위주의 리더십 스킬을 습득한다.
2.멘토&멘티코칭
교육목표
- 코칭은 인간관계가 구축이되어야 하고 대화의 기술이라는 일반적이고 막연한 기대가 아닌 문제해결을 통한 성과달성의 과정이며 부하직원의 문제해결을 돕는 수단으로써의 개념임을 명확히한다.
- 코치로서 부하직원의 행동을 개선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를 밟아가는 기술을 발휘한다.
3.CS마인드
교육목표
- 고객만족의 패러다임을 이해하고 고객만족 서비스의 마인드 강화를 통한 조직의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, 고객만족실천방안 수립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 실현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