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S마인드
훈련시간
교육프로그램
총 8시간
교육개요고객만족의 패러다임을 이해하고 고객만족 서비스의 마인드 강화를 통한 조직의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, 고객만족실천방안 수립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 실현합니다.
2시간
고객만족 패러다임의 변화
- 경영환경변화에 따른 패러다임의 전환
- 고객개념의 시대적 변화 및 고객 행동성향 변화
- 서비스에 대한 오만과 편견
- 고객의 가치
2시간
고객만족과 서비스마인드
- 고객만족이란
- 준비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라
- 접점이 고객만족 수준을 대표한다
- 고객만족 구성요소와 실천방안
2시간
고객만족기법
- 고객만족 적용 사례 및 실천사례
- 조직 측면 기법
- 개인 측면 기법
2시간
고객만족실천방안수립
- 부문별 고객만족 Action Plan수립
- 서비스 클리닉
- 서비스 패러독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