골프장
교육내용
교육목적 | 교육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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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가치 마인드 | - CS의 중요성과 고객 가치 마케팅이란 - 고객의 심리 및 담당자 마인드 - 고객의 효과 |
CS트렌드 및 타 골프장의 사례 | - 현 사회의 전반적인 CS의 흐름 - 타 골프장 CS 실천 사례 - 미래의 CS 트렌드 |
CS 커뮤니테이션 스킬 | -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기법 -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-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준비 - 화법(Yes if 기법/I메시지-You메시지 기법) - 고객을 사로잡는 호감의 법칙 - 리액션(호응)의 매력 속으로 - 커뮤니테이션의 여왕 '미소'에 대해서 |
CS접점의 역할 | - 서비스 응대 유형 테스트 - 고객 응대에 따른 회사 이미지 득과 실 - 고객이 보는 나와 내가 보는 나 |
우리나라 골프장의 CS 특징 | - 골프장을 찾는 고객 분석 - 특별함을 요구하는 고객의 심리 - 능수능란하면서 자연스러운 칭찬 기법 - 제스처와 표정 관리 |
골프장 브랜드 이미지메이킹 | - 회사 자체의 이미지메이킹이 중요한 이유 - 우아하고 당당하게 그리고 유쾌하게 - 고객에게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방법 |
불만고객응대 기법 | - 불만을 과도하게 드러내는 고객의 심리 - 불만 고객의 유형 - 불만은 1차 대응이 가장 중요하다 - 불만 처리의 전문적인 해결 기법 |
CS담당자의 감정 관리 | - 정서노동에 대한 셀프관리능력 - 나만의 확실한 목표에 열광하라 - 일과 내 자신과의 감정 분리 - 매일 매일 새로운 나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