골프장

라미인력개발원의 특별한 교육과정을 알려드립니다.

서브이미지이미지
홈 › 라미사무국 › 골프장

골프장

교육내용
교육내용
교육목적 교육내용
고객 가치 마인드 - CS의 중요성과 고객 가치 마케팅이란
- 고객의 심리 및 담당자 마인드
- 고객의 효과
CS트렌드 및 타 골프장의 사례 - 현 사회의 전반적인 CS의 흐름
- 타 골프장 CS 실천 사례
- 미래의 CS 트렌드
CS 커뮤니테이션 스킬 -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기법
-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
-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준비
- 화법(Yes if 기법/I메시지-You메시지 기법)
- 고객을 사로잡는 호감의 법칙
- 리액션(호응)의 매력 속으로
- 커뮤니테이션의 여왕 '미소'에 대해서
CS접점의 역할 - 서비스 응대 유형 테스트
- 고객 응대에 따른 회사 이미지 득과 실
- 고객이 보는 나와 내가 보는 나
우리나라 골프장의 CS 특징 - 골프장을 찾는 고객 분석
- 특별함을 요구하는 고객의 심리
- 능수능란하면서 자연스러운 칭찬 기법
- 제스처와 표정 관리
골프장 브랜드 이미지메이킹 - 회사 자체의 이미지메이킹이 중요한 이유
- 우아하고 당당하게 그리고 유쾌하게
- 고객에게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방법
불만고객응대 기법 - 불만을 과도하게 드러내는 고객의 심리
- 불만 고객의 유형
- 불만은 1차 대응이 가장 중요하다
- 불만 처리의 전문적인 해결 기법
CS담당자의 감정 관리 - 정서노동에 대한 셀프관리능력
- 나만의 확실한 목표에 열광하라
- 일과 내 자신과의 감정 분리
- 매일 매일 새로운 나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