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즈니스매너
훈련시간
교육프로그램
총 4시간
교육개요고객감동 만족이라는 것이 무엇인가를 이해하고, 자신의 업무영역에서의 비즈니스 스킬활용방법에 대한 명확함을 유도하고, 고객감동만족의 중요성을 이해 및 자신의 업무에서의 실제 활용 가능한 스킬 습득
2시간
조직의 이해와 자세
- 조직인이 갖추어야 할 자세
2시간
직장에서의 매너와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
- 인사법, 악수
- 명함을 통한 자신의 소개법
- 회사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접객매너
- 약속을 하는 방법, 올바른 지식/명령
- 상사가 기대하는 보고의 원칙
- 상황에 맞는 차 대접법, 올바른 자리배치 안내
- 다양한 상황에서의 고객을 맞이/배웅하는 방법
- 이메일상의 비즈니스매너
- 전화응대
- 메모와 기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