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략적 세일즈
‘알파고와 바둑’ ‘스마트폰 쇼핑몰’ 등 4차 산업 시대의 도래로 인해 또 한번의 새로운 영업환경의 변화가 급격히 이루어지고 있다.
다양한 유통시장들의 공급과잉과 상품정보가 손안에 넘쳐나게 되었지만 불황은 계속되고 유통채널, 세일즈맨의 경쟁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.
이제는 막무가내 식 설득에 호소하는 주먹구구식 관계의 영업이 아니라
다양한 매체, 채널, 접점의 과학적 분석을 통한 ‘대면영업 + 온라인영업’을 동시에 충족한 ‘전략적 마케팅(세일즈, 심리학, 협상기술, SNS 바이럴마케팅)’을 통해 기존에 영업방식이 아닌 새로운 4차 산업에서 ‘진짜 살아남는 영업방식’으로 탈바꿈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과정이 될 것이다.
교육 프로그램
횟수 | 강의주제 | 시간 |
---|---|---|
1 | 전략적 마케팅 전문가과정 안내 | 3 |
2 | 전략적 마케팅이란? | 3 |
3 | 전략적 세일즈란? | 3 |
4 | 고객의 뇌를 읽는 고객니즈 심리학 | 3 |
5 | 감정을 흔들면 원하는 것을 얻는다. (협상) | 3 |
6 | 전문가적 영업전략을 위한 이미지 | 3 |
7 | 기업전략 마케팅 (성공 CEO 초청특강) | 3 |
8 | 거절 할 수 없는 제안 (강력한 프리젠테이션) | 3 |
9 | 영업전략 | 3 |
10 | 클라우드 넌 누구니? | 3 |
11 | 마인드 맵 완성하기 (온라인마케팅) | 3 |
12 | 페이스북 완전정복하기 (온라인마케팅) | 3 |
13 | 페이스북 페이지 작성하기 (온라인마케팅) | 3 |
14 | 인스타그램 정복하기 (온라인마케팅) | 3 |
15 | 소감발표, 수료식, 향후 협력 네트워크 구축 | 3 |